reservation
travel
all about gapyeong
남이섬 아침고요수목원 쁘띠프랑스 자라섬 알레시안강촌 수상레저 환상의 드라이브코스
01남이섬
북한강에 있는 강섬으로 총면적은 14만평에 이릅니다.
원래는 홍수때만 섬으로 고립되었으나, 청평댐의 건설로 완전한 섬을 이루게 되었으며, 넓은 잔디밭이 전개되어 있고 둘레에 밤나무숲이 무성하며, 서울과 가까워 많은 관광객이 찾고 있으며 백자작나무길, 잣나무길, 메타세콰이어길 등 운치있는 숲길이 명소입니다.
드라마 겨울연가의 촬영장소로 알려져 있습니다.
02아침고요수목원
아침고요수목원은 설립자 한상경 교수가 1993년 미국에서 교환교수로 제작하던 중 한국을 대표할 세계적이고 아름다운 정원을 만들고자 하는 취지에서 시작하여 1996년 5월 개원하였습니다.
아침고요라는 이름은 인도의 시성 타고르가 조선을 고요한 아침의 나라라고 예찬한데서 비릇한 것으로 한국의 얼과 단아한 아름다운을 그대로 담고 있습니다.
03쁘띠프랑스
프랑스의 다양한 문화를 체험하는 곳으로 프랑스 현지와 정식 계약한 어린 왕자 테마파크와 자연을 그대로 살린 천 자연 공간입니다.
프랑스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은 어린 왕자의 작가인 생택쥐페리 기념관과 150년 된 프랑스의 고택을 그대로 옮겨놓은 프랑스 전통 주택전시관, 유럽의 문화를 감상할 수 있는 갤러리와 프랑스 전통 인형극을 감상할 수 있는 인형 극장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04자라섬
자라섬은 북한강에 떠 있는 하나의 섬으로 약 20여만평의 크기이며 섬 가장자리로는 큰돌과 잔자갈로 이루어져 있고 중앙 부위는 모래와 흙으로 뒤덮여 있습니다.
중앙 부위에는 큰 미루나무들과 버들가지 등 자연 수목원이 있으며 강가 수변도로와 꽃과 나무로 이루어진 자연 휴양지입니다.
자라섬에는 매년 재즈 페스티벌이 열리고 있습니다.
05알레시안강촌
엘리시안강촌스키장은 어느 슬로프를 선택하더라도 스키어가 가장 즐겁고 편안한 스키를 즐길 수 있는 활주거리 1,000m를 보장함은 물론 기존 스키장과 달리 편안하고 안정적인 느낌의 계곡형과 탁트인 경관을 감상하며 스키를 즐길 수 있는 능선형을 개별 조성한 곳입니다!
초,중,상급 어느 슬로프를 선택하더라도 즐겁고 편안한 스키를 위한 활주거리 1,000m를 보장합니다.
계곡형 슬로프에서는 안정감 있고 편안한 스키를, 능선형 슬로프에서는 호쾌하고 시원한 스키를 즐길 수 있으며, 중초급자도 정상부와 연결된 S자 슬로프를 통해 정상휴게소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06수상레저
국내 최초로 건설된 양수식 발전소의 상부저수지로 호명산의 수려한 산세와 더부러 넓은 저수지는 백두산 천지를 연상시키는 아름다운 절경입니다.
또한 바나나보트, 플라이피쉬, 수상스키, 웨이트 보드 등 다양한 수상레저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07환상의 드라이브코스
"환상의 드라이브 코스"를 따라 구불구불한 나무숲 터널로 굽이굽이 이어지는 드라이브 길을 따라가다 보면 복장리 삼거리에 이르며, 왼쪽으로 가면 남이섬으로 이어지고 오른쪽으로 가면 수상레저와 유람선, 아름다운 별장들이 있는 청평 호반을 따라 드라이브할 수 있는 호반 드라이브길이 이어지는 이색적이고 아름다운 길입니다.
:
  • ADMIN 개인정보취급방침 저작권
  • 홈페이지 펜션나라